모로 저택의 비밀 1 - 모로 백작의 초대 모로 저택의 비밀 1
스토리 이펙트 글, 이정태 그림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로저택의 비밀

1. 모로 백작의 초대

주니어 RHK에서 나온 모로저택의 비밀이예요.

추리학습만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읽고 난 느낌은~~ 2편이 너무 궁금해요 ㅋㅋ

저희 꼬맹이가 책이 도착하던날 금새 읽고 다음편 어디있냐고 묻더라고요.

보면 일반 추리 만화 같지만 중간중간 안투안의 창의사고력 수업이나 추리노트가 아이들에게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네요.

어떤 책이든 재미가 있어야 아이의 손이 가는 법인데 이 책은 우선 손이 먼저가는 장점이 있구요.

읽다보면 복잡한 추리도 하게 되고 정말 오랜만에 미로도 풀어보고 ^^

아이랑 신나게 보았네요.

나오는 등장인물들도 개성있고 대사들도 위트 있어 단숨에 읽게 되는 책 같아요.

저희 아이는 이제 초등 2년이 되어가는데 책 읽는 속도가 저보다 빠른데요.

순신간에 읽고 부록으로 나온 암포 편지 만들기를 하고 저에게 풀어 보라 하더라고요 ^^

하여간 다음편이 너무 궁금한 요즘이네요 ^^

그럼 살펴 볼까요~

스토리를 만든 '스토리 이펙트' 팀과 그림을 그려주신 '이정태' 님의 책 소개 글이 나오는데요.

이걸 읽으니 대사 한마디 한마디 또 그림 하나 하나 표정 하나하나를 유심히 보게 되네요.

차례예요. 총 5장으로 되어 있구요. 한장이 끝날때 앙투안의 추리 노트나 창의사고력 수업코너가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더 이끌어 주네요.

등장 인물이예요. 주인공은 앙투안 모로백작의 양아들이죠.

첫장은 의문의 편지!!

파리 기숙사에 있는 앙투안에게 의문의 편지가 오면서 이야기는 시작이 되요.

모로 백작은 독살을 당해 죽었는데 그 비밀을 앙투안이 풀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한 장의 이야기가 끝나면 요런 코너가 있어 더 재미있는데 내용과 연결되어 있는 거라 더 흥미롭네요.

학교다녀와서 침대에 자리 잡고 읽기 시작하네요 ^^

정말 단숨에 일고 바로 뒤쪽에 있는 암호편지 만들기를 떼어내어 만들고 있어요 ^^

삐뚤빼뚤 글씨지만 만들고 저에게 마추어 보라 하네요 ^^

<모로 저택의 비밀> 2편이 언제 나올까요?? ㅋㅋ

아까도 서평 쓰고 있는 저에게 와서 물어보라고 하네요.

홈페이지에 가서 보아도 예정이라고만 되어 있어서 궁금하네요 ^^

하여간 아이도 저도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다음편이 정말 기대 됩니다.

어릴때 셜록 홈즈나 루팡 같은 추리글을 읽을 때가 생가가이 나기도 하고요.

모로백작은 대체 누구에게 살해 되었는지 앞으로도 추리해 봐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