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섰거라! - 수산물 맛있는 밥상 시리즈 5
백명식 글.그림 / 소담주니어 / 201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게 섰거라

소담주니어

소담주니어의 <게 섰거라>예요.

<게 섰거라>는 맛있는 밥상시리즈 5번째 책으로 해산물에 대한 이야기예요.

이 책이 집에 도착한 이후로 안그래도 좋아하는 해산물 매일 달라네요 ^^

하루는 굴비,하루는 고등어, 바지락,꼬막, 홍합,미역 등등

덕분에 저의 해산물 요리실력이 늘고 있답니다.

맛있는 밥상시리즈인 만큼 우리가 무심코 먹는 해산물에 얼마나 영양많고 몸에 좋은지 알려줘요.

또 해산물 마다 유래나 여러 이름등 게다가 요리 방법까지 ~~

이 책을 보다 보면 식욕이 샘솟네요 ^^

그 전에는 그냥 먹기만 했는데 이 책을 본다음은 먹을때 마다 해산물에 관한 이야기 꽃을 피우네요.

읽다보니 다른 밥상시리즈가 너무 궁금해지네요 ^^

소담주니어의 <게 섰거라>는 우리가 매일 먹는 밥상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하고 또 먹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에 대한 지식까지 알게 되는 재미있는 책이네요.

평소에 해산물을 잘 안먹는 아이에게는 꼭 추천해주소 싶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