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인형특공대 1 : 지진편 - 초특급 과학탐험 걱정인형특공대 1
홍용훈 지음, 김환 그림, 이종호 감수 / 삼성출판사 / 2012년 7월
평점 :
품절


 

초특급 과학 탐험

걱정인형특공대

1. 지진편

 

삼성출판사에서 출간된 과학 학습만화 < 걱정인형특공대- 지진편>입니다.

언제 부터인가 요 걱정인형이 아이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책과 함께온 특공대 사냥대원 라라는 집에있던 타타와 어이서 걱정을 대신해주고 있는디

찾을 수가 없어 책 사진만 올리네요 ^^;;

인형은 책을 다 읽은 다음 주겠다고 했는데 학교가기전 아침에 보자마자 다보더라구요.

학습만화의 장점이 쉽고 부담없이 쭉~ 읽을 수 있다는 것 인거 같아요~

걱정인형특공대의 첫편 지진편인데요.

지진의 원리, 징후, 대처법등 흥미진진한 지진 상식을 알려준답니다.

넘겨보면 컬러가 참 화려하다보니 눈을 뗄 수가 없답니다.

또 초등 전학년이 볼 수 있는데요. 1학년인 저희 꼬맹이도 보기쉽게 활자도 적당히 크고 좋은네요.

그럼 우리 꼬맹이들의 걱정을 날려줄 < 걱정인형특공대- 지진편>을 살펴 볼까요.

 

 

1편으로 지진편이 나왔는데 2편은 영국편인데 그것도 기대되네요.^^


자~ 우리가 반기는 걱정인형 친구들 소개예요.

걱정인형의 탄생의 비빌도 알려주니 더 좋으네요.

저도 우리 꼬맹이 침대에 걸어주며 오늘밤 너의 걱정을 대신해줄까요 하며 이야기 해주니 실제 고민도 이야기 하더군요 ^^

차례예요. 제목만 봐도 흥미진진하겠죠 ^^

이책의 주인공들이랍니다. 요 친구들이 다이나믹하고 흥미진진하게 이야기를 들려줄꺼예요.

1화 '걱정인형 특공대 테러범으로 몰리다'예요.

걱정인형 특공대가 터키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나옵니다.

중간중간 보니 특공대 대장 메리의 과학노트및 각종 정보가 나옵니다.

터키에서 벌어지는 일이라 터키에 대한 정보도 주고 있답니다. 저도 읽으면서 터키에 대해 또 알 수 있었네요.

 

 

기존에 삼성출판사의 과학학습만화를 갖고 있는데요.

아이가 마르고 닳도록 읽어서 이번 <걱정인형특공대>도 기대가 컸답니다.

기대만큼 어려운 지진에 대한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주어 정말 만족했답니다.

무엇보다 꼬맹이가 재미있게 보니 맘이 좋으네요.

앞으로도 <걱정인형특공대>의 활약 기대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