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수학 기본서 확률과 통계 (2024년용) 숨마 고등 기본서 수학 (2024년)
정양하.홍성민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등수학문제집, <숨마쿰라우데 확률과 통계>입니다~

숨마쿰라우데는 수학기본서는

자기주도 학습서로

개념을 익히는데 도움이 됩니다~ 

처음 이책을 보게 되면

문제가 너무 없어 깜짝 놀라는데요 ㅎㅎ

그동안 넘쳐나는 문제에 익숙한 아이들이라

'뭐지 뭐지'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수학에서 개념을 확실히 익힌다는 것은

매우 중요해요~

현재 쭌군의 학교 내신수학문제는

그리 쉽지 않아요~ ㅠㅠ

지난 기말고사를 보고 와서 하는 말이

전국 모의고사보다 훨씬 어려웠다고 하더라고요~

수학문제가 많이 꼬여 있어

개념을 확실하게 인지 하고 있지 않으면

한없이 실수를 하게 되거든요~

그래서 개념은 확실하게 익혀두는 것이 좋지요~ 

 

본책과 서브노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서브노트에 도움을 받아

아이스스로 할 수 있는

자기주도 학습서예요~

 


자기주도학습서인 만큼

아이가 진행할때

개념을 익히고 점차적으로 발전할 수 있게

문제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숨마쿰라우데 수학기본서는

 내신, 수능 대비까지 스스로 할 수 있도록

구성해두었어요~

생각해보면

'확률과 통계'라는 영역은

우리 생활에서 정말 많이 접하는 것 같아요~

 객관적인 정보를 얻거나 파악할때 필요한데요~

이러한 활용을 알려주는 것도

수학을 재미있게 이해하는데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숨마쿰라우데 수학기본서는

개념을 잘 익히는데에 도움되는 학습서로

개념을 다루는 내용이 많이 차지하고 있어요~

주변을 보면 개념도 배우지만

문제풀이에만 집중하는 경우도 많거든요~

많은 문제를 풀어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념을 잘 익혀야 문제의 난이도를 높여도

풀어낼 수 있더라고요~

평소 문제 풀기 싫어하는데

이 책은 문제가 적다며 부담없어 하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개념을 익히면서

몰랐던 것을 알게 되었다며

반응이 나름 좋았어요~

 곧 다가올 2학기 시험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어렵지만 꼭 해야하는 과목  '수학'

야무진 개념서를 찾으신다면

숨마쿰라우데 수학기본서  추천드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