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일기 표현사전 - 내가 쓰고 싶은 말이 다 있는, 3가지 학습자료 무료 제공, 최신개정판 영어일기 표현사전
하명옥 지음 / 넥서스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일기를 쓰다보면 영어작문 실력이 쑥쑥 늘어

많이 권장하는데요~

사실 쓰다보면 마땅한 표현이 생각나지 않고

또 어떤 단어가 쓰이는지 몰라 멈출때가 많지요~

그런데 그러한 고민을

요 책이 다 해결해주는 것 같아요 ^^ 

3가지 학습자료를 제공해주니

잘 활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영어일기 표현사전이다 보니

책의 두께가 좀 있는데

정말 쓰고 싶었던 표현들이 있다보니

알차게 느껴지네요 ^^ 

 

 

사전의 차례를 보면 알수 있듯이

일기쓰기에 최적화 되어 있답니다~

요건 아이들과 성인 모두 함께 보면 좋아요~

날씨 계절에서 부터

하루 일과 또 가족과 집안일등

우리가 일기에 많이 쓰게 되는

주제들과 어휘들이 다 들어있답니다~

 

 

 

 

영어의 뼈대를 세워주는

영어일기 필수 패턴을 이용해

영어일기를 손쉽게 쓸 수 있지요~

기본 패턴에 내가 쓰고자 하는 어휘를 넣어

작성하면 되니까요~

 

요리도 일기에 자주 쓰게 되는 주제인데

우리가 평소에 먹는 음식들을 적어주니

넘 재미있더라고요~

전 한식이 영어로 이렇게 표현되는지 몰랐네요 ㅎㅎ

요거 넘 알찬 내용이에요~~

 

<영어일기 표현사전>의 최대 장점은

내가 쓰고 싶은 말이 다 들어 있다는 점인데요~

일기에 쓰이는 필수 패턴을 바탕으로

손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

영어작문을 연습하려는 아이뿐아니라

성인들도 넘 도움 되는 책이라 강추드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