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생과 동거생활
키노시타 케이코 지음, 양여명 옮김 / 삼양출판사(만화)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으아...정말 보는데 내내 기분이..ㅠㅠ너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키노시타케이코님은 좀 만화들이 정형에 밖혀서 싫어하는 편이었는데,

이만화는 완전 취적......

그리고 괜히 bl계에서 유명한 만화가님인 것이 아니었군...하는 느낌!!

 

수가 왜이렇게 귀엽죠?ㅠㅠ...헝헝..눈물찍 콧물찍..

 

정말 전형적인 공과 수,...그리고 전형적인 스토리인데도 불구하고

전혀 전형적이지 않은 기분으로 보는 내내 실실 쪼개면서 봤습니다.

 

만화책이 너무 얇아서 ㅠㅠ.....

한장 한장 넘길때마다 마음이 아팠는...

 

19금 딱지는 붙었는데..너무 안야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한다의 느낌은 있지만 묘사도 거의 없고 장면도 거의 안보이고.......

이정도면 거 15금 해줘라! 진짜!ㅋㅋ큐ㅠ너무하네...

 

여튼 키노시타 선생님의 뭔가 새로은 모습을 본거같습니다.

평점은 10점만점에 9.5점

 

완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