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3 - 용의 출정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3
단꿈아이 지음, 스튜디오 담 그림 / 단꿈아이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이 기다리던  설민석의 삼국지대모험 3권이 나왔네요 :)

저도 함께 1권을 보면서 

삼국지를 보는 재미에 폭 빠졌는데요 

내용도 재밌고 전개도 빨라서 더욱 재밌더라구요 


주인공들도 너무 멋있어서 아들도 좋아하네요 

어려울수 있는 삼국지를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풀어놓은 책이라서 더욱  좋으네요 :)



의형제를 맺은 관우,장비,유비가 함께 헤쳐가는 모습이 

더 기대되네요 

이제 조조도 등장을 했는데 4권이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