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에듀윌 EXIT 워드프로세서 필기 초단기끝장 - 요약노트+7개년 기출, EXIT 합격 서비스 제공 2023 에듀윌 EXIT 시리즈
진정순 지음 / 에듀윌 / 2022년 10월
평점 :
품절



워드프로세서 자격증은 취업준비를 하는 취준생이라면 누구나 준비하는 자격증인데요!


이렇게 인기있는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필기와 실기를 모두 합격해야합니다.


단기간에 워드프로세서 필기시험을 효율적으로 공부가능한 워드필기교재가 있어서 추천하려고 해요~


저는 에듀윌 서평단을 통해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


자격증 준비를 하면서 교재가 필요했는데 에듀윌에서 서평단을 모집하고 있어서 신청했어요!


직접 교재를 받아보고 실제로 공부해보니 자격증 준비하기에 정말 좋은 교재였어요^^


에듀윌워드프로세서 교재는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워드프로세서 필기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플랜을 제공합니다.


원래 시험준비는 계획세우기가 반이잖아요!


이렇게 교재에 이미 합격플랜이 만들어져서 있어서 그대로 따라서 공부만 하면 됩니다~


체계적으로 플랜이 세워져있기 때문에 공부를 하면 할수록 합격에 더욱 가까워지는 기분이었어요!


에듀윌워드프로세서 교재가 자격증 합격에 좋은 교재라고 하던데 직접 공부해보니 정말 좋았어요.


우리가 자격증 공부를 하면 기출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기존의 기출문제를 복원하여 답과 함께 한눈에 공부할 수 있는 구성도 좋았어요.


기출문제와 답만 빠르게 볼 수 있어서 시험 보기 직전에 핵심내용을 빠르게 공부할 수 있어요.


가장 빠른 합격비법이라는 코너를 통해 학습방향도 제시해 주기 때문에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는 기출변형문제도 수록되어 있어서 딱 좋았어요!


기출변형문제이기 때문에 실제 시험과 유사하고, 기출문제는 변형되어서 자주 출제가 되기 때문이예요.


워드프로세서를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워드필기교재로 에듀윌워드프로세서 교재를 추천합니다!


[서평단 이벤트 참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