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네가 힘들까 셀프 테라피북 - 가깝지만 상처를 주고받는 이들을 위한 100개의 질문 나는 왜 네가 힘들까
크리스텔 프티콜랭 지음, 이세진 옮김 / 부키 / 2017년 12월
평점 :
절판


저에게 꼭 필요한 책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왜 네가 힘들까 - 셀프 테라피북]

 

회사 동료와 이야기만 하면

이상하게 싸움아닌 싸움을 하게 되더군요

다른 사람들하고는 괜찮은데

딱 한사람하고만 자꾸 안좋아요

 

안그래도 닌간들과 친하게 지내는걸

무지힘들어 하는데 이런 저런일이 있다보니

혼자 꽁~~하고 있습니다.

 

 

겉표지부터 녹색이고

두꺼운 양장 으로 되어있어서

고급집니다~~

 

지은이는 크리스텔 프티콜랭이고 신경언어학,

에리슨 최면요법, 교류분석등을 공부하고 심리치료사,

자기계발 강사,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차례가 순차적으로 써져 있습니다.

챕터 중간 중간 마다

노트라고 써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요로코롬 생긴 것입니다.

글들을 잘 읽고 나서

질문에 자신의 답을 써넣으면 됩니다

 

 

챕터 1 나는 왜 너가 힘들까?

 

진짜 왜 너가 힘들까~~~

혼자 있을때 천천히 읽으면서 쓰시는게 좋아요

방해자들이 있음 집중하기가 힘들더군요

 

 

이것은 하나의 게임이다

 

 

이렇게 그림도 같이 있어서

이해하기도 쉽고 글이 술술 잘 읽어집니다.

 

 

내 배낭 안에 든 '돌맹이'

사람마다 각자 책임으로 가득한

배낭을 짊어지고 살고 있지요

이러한 돌맹이를 치우기 위해서

내자신에게 끝없이 질문하고 또 물어봐야

이 돌맹이들이 내려 좋을 수 있을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