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월드
커비 로자네스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커비 로자네스

어~이 이름 많이 들어 보았는데하고

곰곰이 생각하시는 분들 많을거라

생각 합니다.

낙서침공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람을 받고 계신 분이줘~~

저도 이분의 팬입니다.

 

 

 

 

커비 로자네스의 그림을 보묜

진짜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아직 20대이신데

이 낙서 하듯 그린 그림들을 보세요 

 

말그대로 판타스틱 월드라고

할 수 밖에 없어요


이 그림 자체가 예술 그 자체여서

컬러링을 할 엄두가 안나더군요

 

그림들이 두페이지나 있어서

좀 ㅎㄷㄷㄷㄷ 합니다

재미는 있겠지만

왠지 힘들거 같다는 생각이

ㅎㅎㅎㅎㅎ

 

 

책 속에서 숨을 그림들을 찾으셨나요?

맨 뒷편에는 각 페이지 속에 숨어 있는

귀여운 캐릭터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정답이 있는

페이지 입니다.

찾았으면 맨 뒷장에 정답과 비교 하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컬러링을 하고 싶은 페이지 들이

너무 많았는데 그중 달팽이를

쿨럭~~~

요즘 하도 비가 오다 보니

달팽이가 끌리더군요  

 

 

아오~~진짜 쉽게 생각했다

이눔의 달팽이에게 당했습니다.

달팽이 컬러링하는게 이렇게 힘들었다니

달팽이 사진보면 했는데

점점 더 힘들어 지네요

ㅎㅎㅎㅎ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손도 속도도 느린것도 한몫하는데

 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