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해브 파티룩 패션 컬러링북 머스트해브 파티룩 시리즈
안연지 (안) 지음 / 북핀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연지 작가님의

머스트해브 파티룩 패션 컬러링북입니다

이전에도 채봉감별곡과

소녀룩 패션코디 컬러링북 등 다수의

컬러링북을 출간하셨어요

 

 

중세풍의 드레스

 

가면무도회 파티룩

 

 

졸업식 파티룩

 

 

영화를 보면 여자 아이들끼리

저녁에 파자마 파티를 하는걸 볼떄마다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컬러링북으로도 만나니

너무 좋았습니다.

 

 

이미 채봉감별곡에서

한복의 아름다움을 너무 잘보여 주셨는데

이번도 한복을 우아하게 잘표현해 주셨어요

 

 

할로윈 파티룩

광대와 마녀가 너무 귀요워요

 

 

ㅎㅎㅎ

참한 처녀귀신까지

 

 

 

참한 처녀귀신이

칠해고 싶어져서 시작을 했는데

ㅎㅎㅎ

화장을 떡칠한 느낌

 

 

머리카락을 어떻게 할까하다

할리퀸이 생각나 칠하기 시작은 했는데

으~~

 

드디어 할리퀸풍

처녀귀신이 완성되었어요

ㅎㅎㅎㅎ

 화장떡진 할리퀸풍 처녀귀신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