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국민영어법 Starter - 전 국민 영어 말하기 혁명 New 국민영어법
이민호 지음 /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이틀에 한번씩 화상으로 영어 수업을 하고 있어요. 요즘 영어 공부가 재미나고 저도 뭔가를 하고 있다는 생각에 뿌뜻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영어를 하긴 하는데 제대로 말은 하고 있는건가 문법에 안 맞지 않는가? 하다가 문법책을 펼치니 아... 관계대명사 to부정사 이런 용어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그런데 이 <국민영어법 starter>의 저자인 이민호님은 이런 용어보다 간편하게 언어를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문법을 제시하는 책을 지으셨더라구요.


영어 공부를 하려면 언어를 대하는 마음의 태도를 가져야 한다고 했어요.. 그게 영어 공부 10계명이라고 하시던데.. 1. 양이 차면 질이 변한다, 2. 질문하라, 3. 발음은 외모다, 4. 가슴으로 말하라, 5. 태도가 전부다, 6. 불안을 알아차려라, 7. 영어 정복이 아닌 행복이다, 8. 동요 동기를 칭찬하라, 9.힘들면 쉬어라, 10. 반드시 성공한다

하나같이 다 마음에 와 닿는 글들이었어요. 요즘은 진짜 마음만 먹으면 공짜로 공부하기 쉬운 세상이 되었어요. 유튜브가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이긴 하지요.


저는 책을 받자 마자 읽었어요. 진짜 술술 읽혀요~ 학창 시절 모두 영어 공부를 오래하진 않았겠지만 조금조금씩 꾸준히 하긴 했잖아요. 그래서 이 책을 읽으면 술술 읽히긴 해요. 뭐 한 번 읽는다고 다 머릿속에 남진 않지만 아~ 라면서 이 차이구나!! 라고 깨닫게 되더라구요. 중학교떄 선생님이 영어는 전치사가 중요하다라고 이야기 한 기억이 나는데 여기서도 전치사 부터 가르쳐 주더라구요.

step1 을 보면서 이해를 하고 step2를 보면서 QR코드로 듣고 연습하기 발음과 억양을 따라하기!! step3는 내것으로 만들기 위해서 응용하기

진짜 공부를 하려면 듣고 말하고 억양따라하기 를 반복해야 하는거 같아요. 한번 적는다고 내 문장이 되는것이 아니니...


문법이 너무 어려워~ 용어가 어려워!!! 하시는 분들 <국민영어법 starter>의 이민호 작가님과 함꼐 영어 공부해 보아요!!!


시원스쿨닷컴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책과콩나무

#국민영어법

#starter

#이민호

#시원스쿨닷컴

#영어공부

#성인영어공부

#성인영어문법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