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초등 영어 : 쓰기 - 시원X혼공스쿨이 만든 초등 영어 바이블 시원스쿨 초등 영어
허준석.장창윤(케빈쌤)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원X혼공스쿨이 만든 초등 영어 바이블

파닉스 - 영단어 - 문법 - 쓰기


영어가 안되면 시원 스쿨 닷컴~ 이라면서 저희 대학시절 많이 들어 본 광고인데... 시원스쿨이.. 초등도 나오기 시작하네요?

지금 저희 큰 아이가 영어 문법책을 공부하고 있는데 문법은 한번 본다고 다 아는게 아니라 반복을 하려고 했는데.. 같은 문법책 보다는 어떻게 영어를 써야하는지 적는 문제집이 필요했는데 시원스쿨 초등영어에 쓰기 책이 딱 나왔더라구요.




요 책은 시워스쿨 초등영어 문법편과 짝꿍으로 나온 책이예요. 워크북? 개념으로 생각해 보면 될꺼 같더라구요. 같은 문법책으로 같이 공부하면 좋겠지만.. 일단 다른 문법책과 진행해 보려구요~!


Part10개로 구성이 된 책

제가 문법 공부하던 시절.. 진짜 헷갈렸던 8품사... 헷갈린게 아니라 말뜻이 너무 어려웠지요.. 혼공쌤이 8품사 핵심정리를 딱 해 놓으셨네요~~


하루에 유닛 하나씩 문법책과 나가면 좋을거 같아요. 

유닛1을 보니 명사들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어요. 그리고 밑에 연습문제들을 통해서 정확하게 익혔는지 확인을 해 보고.. 또 눈으로 보고 체크하는거랑 직접 써보는건 다르니 고쳐 쓰는 문제들도 있고 빈칸 채우는 문제들도 나와 있어 다양한 문제로 연습을 할 수 있네요. 여기서 단어를 모르는 아이들은 단어를 한번 더 적으면서 단어도 자연스럽게 노출이 되네요.

이렇게 하나의 파트가 끝이 나고 나면 정리 쏙쏙 단원평가를 통해서 한파트에서 배운 내용을 총 정리할 수 있지요. 혹시 여기서 틀린 부분이 나온다면 다시 문법 책으로 돌아가서 정확하게 알고 넘어가야겠지요?..



그리고 제가 써보게 하고픈 영어 일기.. 영어일기의 팁이 되는 것들이 각 파트 마지막에 나와 있어요.

날씨, 기분, 날짜, 외모표현 등등 아이들이 영어 일기에 많이 쓰는 또 꼭 써야하는 표현들이 정리 되어 있어서 하루에 한줄이라도 문장을 만들어 쓰게 하고프네요~


영어는 배우는 양보다 습득하는 양이 중요하다고 시원쌤이 말씀하시네요~ 앞단계가 이해가 되지 않으면 진도가 나갈 수 없기에.. 기초 기본부터 탄탄히 해야해요~ 그러니 하루 1유닛을 한다고 생각하되 이해가 완벽하게 되지 않으면 다른 문법책을 참고해서 꼭 알고 넘어가야해요!!! 

시원스쿨 초등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무료수강권을 준다고 하니 꼭 무료로 수강을 들어 보시기 바래요~




이 리뷰는 시원초등스쿨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초등영어 #영어교육 #초등글쓰기


#초등영어 #영어공부 #초등글쓰기 #실용영어


#왕초보영어 #초등영어책 #시원스쿨초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