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쩌미 2 민쩌미 2
김기수.권수영 그림, 최재연 글, 서후 콘티, 민쩌미 원작 / 샌드박스스토리 키즈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민쩌미2가 출판이 되었네요~~ 책이 도착하자 마다 저희 딸들은 서로 읽겠다고 난리났네요~~

 

민쩌미가 티비에서 저희와 같은 5식구로 하는 영상이 나오길래 우연히 봤는데.. ㅋㅋ 미래의 저희집일꺼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어랏.. 내용이 너무 자극적이지는 않는거 같군... 그리고 막 억지 웃음이 아니라.. 재미있어서 애들이 웃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민쩌미 프로는 애들이 봐도 머라고 터치를 안하게 되는거 같아요.

 

지난 번에 민쩌미 1에서도 심리테스트 별자리 등으로 저희 애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이번엔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하는 MBTI가 나왔네요. 저도 설마 설마 하면서 MBTI유형별 예행 계획법을 살펴 봤는데..허걱~~~~ "이동을 최소화해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빠른 경로로 여행 계획을 짠다" 이거 보면서 이거 나랑 비슷한데? 했는데 제 MBTI가 맞더라구요.. 역시.. 역시... 그리고 혈액형 이야기도 ㅋㅋA형은 우리가 알듯이 소심한 성격이 많지요? O형.. 저희집 애들이 다 O형이예요~~ 활발한 O형. 그리고 다혈질 B형.. 천재 아님 바보? 라고 불리는 AB형.. ㅋㅋㅋ

 

 

 

민쩌미 책을 살펴 보면 밑에 모르는 어휘들에 대한 뜻 풀이가 되어 있어서 초1인 저희 아이도 잘 이해하고 읽을 수 있어요. 그래도 한 두개 정도는 물었던거 같긴해요~

 

저희 아이도 민쩌미 책을 읽어서 몰랐던 MBTI에 대해 알았다고 애들한테도 물어 봐야겠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초딩들에게 인기있는 민쩌미..

 

조금 건전한 유튜브 영상을 보여 주고 싶으시다면 민쩌미 유튜브채널을 한번 봐 보셔요~ 다른 채널들 보다는 건전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리고 민쩌미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민쩌미 책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2권을 다 읽자 마자 3권 언제 나오냐는 큰딸.. 작은 딸... 얼른 3편도 나오면 좋겠어요~ 저희 애들이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거든요~

 

 

 

 

 

 

샌드박스스토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민쩌미

 

#민쩌미코믹스

 

#민쩌미책

 

#초등책

 

#초등만화

 

#민쩌미2

 

#샌드박스스토리

 

#책과콩나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