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공부력 초등 전과목 어휘 4B 공부력 전과목 어휘
명하얀 외 지음 / 비상교육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전과목 필수어휘를 하루 4쪽, 20일 완성

 

 

제가 어릴적 책도 많이 안 읽어서 그런지 진짜 국어성적이 안나왔어요. 중학교 가서 책을 읽으려고 해도 모르는 어휘가 너무 많아서 진짜 힘들었거든요. 그래서 저희 아이들은 저 처럼 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7살부터 진짜 어휘며 독해책이며 독서논술에서 나오는 책까지 사서 막 읽게 했어요. 그러니 진짜 어휘도 많이 향상되고.. 지금 아이의 학년보다 높게 어휘를 구사하게 되었어요. 그 많은 어휘책 들중에 제가 마음에 들었던 책이 비상출판사에서 나온 어휘톡! 이었어요. 그 책이 이번에 이름이 바뀌면서 완자 공부력으로 출판이 되었더라구요. 저희 아이가 3학년인데도 불구하고 3학년 어휘는 모두 끝난 상태라 4학년 책을 살펴 보았어요.

 

 

책을 펼치면 처음에 카드가 나와요. 속담, 한자성어, 관용어 카드로 잘라서 링에 끼워 식탁위에 올려 놓으면 아이들이 밥 먹을때 펼쳐서 보기도 하고 서로 질문도 하고 하더라구요. 요런 카드는 좋은거 같아요~~~ 가위질이 귀찮긴 하지만... 아이의 어휘 향상을 위해서는 기꺼이.. 가위질을 해 줘야겠지요?

 

 

 

초등 전과목 어휘가 3~4학년으로 통합되어서 3A, 3B, 4A, 4B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4학년이라도 3A부터 시작하는 것을 권해 드려요~ 한달이면 한권이 끝나니 괜찮을 꺼예요~

 

 

국어, 사회, 수학, 과학 교과서에서 나온 어휘들이 거진 모두 나오니 공부력 책으로 공부하고 수업을 들으면 학교에서 아이들이 수업시간에 말 뜻을 몰라 수업을 놓치는 일은 없지 싶어요.

 

 

하루4쪽 공부하며 그림과 한자로 교과서 필수 어휘를 배우며 문제를 풀수 있어요. 그리고 실력확인을 통해서 20일 동안 배운 어휘를 문제로 풀어 보며 실력도 확인할 수 있구요.

 

 

그리고 모바일앱으로 복습하기?? 라는게 있네요~ 앱을 다운 받아도 되고 책 인증하기를 찍어도 되고.. 게임을 통해서 아이들에게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는 원동력을 줄수 있는 앱인거 같아요.


비상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비상

 

#공부력

 

#완자

 

#초등어휘문제집

 

#초등어휘

 

#초등전과목

 

#전과목어휘

 

#어휘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