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023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 어휘어법 빈출노트, 실전동형 모의고사, 어휘?어법 특강 제공
신은재.김지학 지음 / 에듀윌 / 2022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KBS한국어능력시험2주끝장

 

69개월 베스트셀러 1위

 

목표 등급까지 딱 2주면 끝!

 

에듀윌

 

티비를 보면서 우리말 겨루기 등이나 외국인들이 나와서 이야기 하는 것을 볼 때 마다

 

"와 저런걸 어떻게 알지? 한국에서 살았던 나 보다도 더 어려운 어휘등을 많이 아는거 같네?.. 저런 어휘들도 있었나? 나는 정말 초등, 중등 실력의 어휘만을 알고 있는건가?" 라고 느끼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국어 공부를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하나? 알아보다가 몇몇 외국인들이 한국어 능력 시험을 치른 것을 보고 저도 한국어 능력 시험을 한번 도전해 보자고 생각을 했어요.

 

 

 

우리는 한국어를 매일 듣고 사용하고 있지만 시험을 치는 사람은 잘 없습니다. 하지만 아나운서나 공무원 시험등을 준비한다면 이런 자격증은 플러스로 작용하겠지요. 근데 어디서 부터 시작을 해야 할지 막막한 사람들을 위해서 이렇게 에듀윌KBS한국어능력시험 책을 만들어 주었더라구요. 이번 69회 시험일이 10월 16일로 이제 일주일 정도 밖에 남지 않았더라구요. 급해요 공부 했던 것들을 얼른 복습을 하고 부족한 부분은 다시 한번 더 보기 위해선 이런 기출 문제로 이루어진 책이 공부하기에 딱 이지요.

 

 

단기간에 공부하기 최적인 학습 단계를 가진 에듀윌KBS한국어능력시험책

 

기출 유형을 익히고, 필수 개념을 다시 한번 보면서, 기출 변형 문제를 통해서 잘 이해했는지를 파악할 수 있어요. 그리고 어휘, 어법.. 이건 진짜 매번 외워도 헷갈리는 것들이니 다시 한번 더 실력을 테스트 해 보아요~ 그리고 진짜 시험 처럼 준비할 수 있는 파이널 실전동형 모의고사를 통해서 실전처럼 연습 가능하지요.

 

 

최근 기출 4회분의 모든 문항의 개념과 자료를 수록해 놓아서 제가 공부하기엔 너무나 최적의 조건으로 복습을 할 수 있었어요. 책갈피 2주 플래너 덕분에 저는 제가 많이 부족한 시 편을 먼저 풀어 보았어요. 쉬운 듯 하면서 헷갈리는게 문학 파트의 시 더라구요. 제가 많이 부족한 부분을 먼저 시작해서 마지막에 다시 한번 더 복습을 할 수 있게 저는 플랜을 짰어요.

 

 

그리고 들고 다니기 편한 어휘 어법 빈출 노트 . 요런거 좋아하지요. 매번 손으로 적어 가면서 공책에 정리를 하거나 컴퓨터로 작성해 뽑아 다녔는데.. 요런건 진작 있었으면 더 많이 봤을 텐데 라며 아쉬워 했지만 지금이라도 서둘러 많이 봐야겠지요.

 

 

문제지를 풀면 바로 답이 나와서 구지 답지를 찾지 않아도 되는 점이 참 편하더라구요. 그날 풀었던 것은 바로 바로 채점하고 틀린것을 확인해야 머릿속에 더 잘 남겠지요?..

 

 

혹시나 점수가 잘 나오지 않더라도.. 이런 공부를 해 봤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싶어요. 저희 아이가 중학생이 되면 배우는 문법 적인 부분도 제가 아는 것에 대해서는 설명을 더 해 줄 수 있으니 저도 성장하고 아이도 성장 시킬수 있는 한국어 능력시험. 우리 함께 에듀윌KBS한국어능력시험책으로 공부해 보아요.

 

 

 

꿀팁!!>

 

한국어 어휘 어법 기초특강 (2강) 에듀윌 도서물( book. eduwill.net)-> 동영상 강의실

 

한국어 어휘 어법 BEST 기출 특강 (5강) 에듀윌 (eduwill.net)->KBS한국어/글쓰기

 

 

 

 

 

에듀윌 구매 사이트 (https://bit.ly/3rw60Up)

 


에듀윌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서평단 이벤트 참여]

 

 

#에듀윌KBS한국어능력시험

 

#KBS한국어능력시험책

 

#KBS한국어능력시험문제집

 

#KBS한국어능력시험2주끝장

 

#에듀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