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기초 영어법 - 초등학생부터 60대 노인까지 귀와 말문트기 영어회화의 획기적인 커리큘럼 시원스쿨 기초 영어법
이시원 지음 / 엘도라도 / 200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생인 아이들에게 어떻게 하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줄수 있을까?하는 생각을 하면서도 정작 '나는 어떻게 하면 영어를 잘 할까?'라는 고민은 별로 하지 않은 것 같다.  이 책을 보면서 '아~, 나도 영어를 잘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한장 한장 넘겨 보며 큰소리로 따라 하고 있다. 그런 모습을 보던 아이들이 귀를 쫑긋하게 하고는 어느덧 옆으로 다가와 같이 하고 있다. 무슨 책인가 싶어 슬쩍 들춰보던 남편은 "뭐 그런 공부를 하냐"하며 무시하는 듯한 표정을 짓더니 "애들 공부하기는 좋겠네~, 열심히 해라."라며 빠져 준다. 영어에 있어서 항상 남편에게 주눅이 들었는데, 이 참에 열공해서 잘난척 해봐야 겠다. 기다리시라~

-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 
6강. 나는 커피를 마실 거야. - I will drink coffee.
* '안 마실 거다' 와 '안 마실래'는 결국 같은 뜻이니 섞어 쓸 수 있다.
I will drink coffee. 나는 커피를 마실 거다.
I wil not drink coffee. 나는 커피를 안 마실래.
He will drink coffee. 쟤는 커피를 마실 거래.
He will not drink coffee. 쟤는 커피를 안 마실 거래.
We will drink coffee. 우리는 커피를 마실게.
We will not drink coffee. 우리는 커피를 안 마실래.
Will you drink coffee? 넌 커피를 마실 거야?
Will he drink coffee? 쟤는 커피를 마실 거래?
Will we drink coffee? 우리 커피를 마실 건가요?

큰소리로 따라하다 보면 일상생활에서 나도 모르게 튀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한다. 쉽고 재미있는 '시원스쿨 기초영어법'이 영어의 고민을 해결해 줄 것 같아 뿌듯하다. 아이들과 매일매일 열심히 하다보면 어느덧 자연스런 영어구사법이 되어 있겠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