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사인 앰버 + 퍼즐세트 (특별판) - 블랙 시안 Black Cian
오게레츠 타나카 지음, 심이슬 옮김 / 삼양출판사(만화)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행본 퀄리티에 진짜 놀랐어요 만화책에 돌가루를 섞어서 이렇게 빤질빤질하고 멋있는 고퀄단행본을 쪄주시다니 .. 쫙펼치지않고 조금씩펼쳐서 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검열이 ㅠㅠㅠ 오게레츠센세는 꼬물꼬물 탱글탱글한 중요부위의 결합이 특징인데 ㅎㅎ 쫙다 검정처리 ㅋㅋ슬펐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