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즈 오브 더 게임 - 30일로 마스터하는 게임의 법칙 더 게임 The Game
닐 스트라우스 지음, 양태민 옮김 /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 2013년 12월
평점 :
품절


 

 

 

 

   많은 연애 트레이너들이 저자의 '더 게임'을 보고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나도 그 책을 읽었고 많은 감명을 받았다. 특히 딱딱한 기술들을 경험담으로 녹여내어 쉽게 이해하게 한 점이 독특했다. 그러던 도중 이 책을 신간 추천 도서를 통해 알게 되었다. 보통 속편은 기존보다 못하다고 생각했는데 이 책은 그렇지 않았다. 오히려 가치가 충분히 있는 책이기 때문에 후기를 써야겠다고 생각했다. 1부를 보면서 정말 획기적이다. 기존의 서적들은 단순한 기술만 나열을 하였는데 이 책은 기술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코스를 탑재하였다. 모든 서적 중 유일하게 이 책에만 체계적인 코스가 있다. 이 책을 지방 또는 기타 사유로 트레이닝을 듣기 힘든 사람, 연애(또는 픽업)에 대한 초보자에게 강력 추천한다.

 

  책을 보면 크게 3부로 나뉘어있다.

 

  1부는 어느 누구도 30일 만에 데이트를 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매일 주어지는 미션은 시간도 많이 필요하지 않고 부담스럽지도 않다. 그렇다고 해서 '연락처를 몇 개 얻기' 같은 단순한 방법은 아니다. 자기계발을 통한 내적 매력향상과 외모, 목소리, 자세등의 발전을 통한 외적 매력향상에 더불어 여성을 유혹하기 위한 기술을 다루고 있다. 성공적인 남자가 갖추어야 할 모든 것들이 담겨있다. 날짜마다 3~4개의 미션과 브리핑으로 구성되어있다. 각 미션은 쉽고, 체계적인 구조로 꾸준히 한다면 실력이 향상되게끔 되어있다. 원한다면 하루에 여러 날짜의 미션을 성공시켜 빠른 성장을 이룰 수도 있다. 브리핑은 미션을 수행함에 있어 필요한 정보들을 알려준다. 알려주는 정보의 질 또한 정말 좋기 때문에 미션을 하지 않고 브리핑만 읽어도 상당한 실력을 쌓을 수 있다.

 

  2부는 21가지 루틴들로 구성이 되어있다. 각 루틴들을 자세하게 풀어써서 이해하기 쉽다. 단순히 대화만 풀어 놓은 것이 아니라 루틴을 진행하면서 여자의 반응에 대한 설명이 들어있다. 천명에게 시도하여 나타낸 성공률을 나타내어 검증된 루틴을 엄선 한 것을 할 수가 있다. 알려진 정도 또한 5%미만 사용하면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어느 상황에서도 쓸 수있게 타입별로 나뉘어있다. 응용해서 쓴다면 효과가 뛰어날 것이다.

 

  3부는 11가지 주제를 작가의 경험으로 풀어놓았다. 더게임의 문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다. 더 게임과 이 책의 1부에서 데이트 하는 기술을 다루었기 때문에 기술적인 면은 다루지 않는다. 여성과의 관계에서 명심해야 할 마음가짐을 알려준다. 저자의 실제 있었던 여성과의 관계도 나온다. 정말 일어날 수 있는 일인가 할 정도로 믿기지 않는 내용들로 되어있다.

 

  이 책을 다 읽으면서 단순히 책으로만 끝나는 줄 알았다. 그러나 서문에 적혀있는 비공개 커뮤니티에 책을 읽으면서 도움 되는 팁들이 지속적으로 게재되고 있다. 각 팁들은 미션에 대한 핵심 포인트를 강조해주고 잘못 이해하기 쉬운 내용을 자세하게 짚어준다. 책을 읽으면서 궁금할만한 내용도 설명되어있어 더 이해하기가 쉽다.

 

  이 모든 것을 배우면서 다른 책보다 실질적이고 도움이 많이 되었다. 게다가 지불해야하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는 것에 정말 감사했다. 당신 스스로 현명하다 생각한다면 또 여성과의 관계를 획기적으로 나아지고 싶다면 이 책을 구입하는 것 을 추천한다. 당신의 인생에서 얼마 안 되는 후회 없는 선택이라고 보장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