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크레마 터치 - BLACK

평점 :
품절


 

 

 인터페이스 너무 불편함..486권인데..스크롤링이..-_-;;그나마 스마트폰은 스크롤링은 됐는데..이건 맨가가 툭 올라와 있어서 스크롤링이 안 된다.이럴거면 맨위에 검색창 붙여서 바로 검색 가능하게 %이동이라도 만들어 달라!!

정렬도 출간일이 어려우면 구매일 정렬이라도 추가해달라! 

 

 

그대의 이름은 로딩..로딩..
그냥 글자만 있을때는 짜증나는 깜빡임과 초기 로딩만 있지만..
만화책일때는..무념..빨리 열릴 때는 0.5초정도만에 그려주긴하지만..영..

 

 

 

지금 나의 심정..
흠..그냥 아이패드를 샀어야..

가지고 있는 TXT파일도 못 보고(2012년 4분기 지원 예정이라는데..지금 화면깜빡임이나 인터페이스 문제가 더 심각한듯..그나마 설정에서 옵션 변경하면 ),음악 들으려면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들어야 한다면 스마트폰보다 나은건 액정 크기뿐?
e-ink화면이 눈에 편하다지만..이대론..글쎄..

 

p.s 테스트중 커버가 안됨.jpg

 

 

p.s 2

 위에 까지 쓰고 한 3일 테스트 해 보고 정 못 쓸 정도면 반품하고 뉴아이패드사서 보는 걸 생각했는데 QnA보니

*변심반품 불가 : 각인 서비스 신청 수령 기기 /기기 동작 후 서점사 계정등록을 마친 경우/액정보호필름 제거/외장케이스나 액정 스크레치 등 손상품/ 구성품 훼손,폐기/기타 변심반품 가능기한(수령 후 20일 이내) 을 경과한 경우에는 변심반품이 불가합니다.

 라네.. 각인서비스는 당연히 문제지만 서점사 계정등록이야 초기화 하면 그만 인거 아닌가..

액정보호필름 붙어있는거 떼기만 해도 반품 불가..-_-+ 신중하게 생각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