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좌표 - 행복한 인생을 이끄는 가장 확실한 방법
이케다 다이사쿠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8년 6월
평점 :
절판


어느날 친구를 통해 책을 알게 되었어요~ 인생좌표 도대체 뭘까?

그냥 넘긴 책장에서 ~~~

책을 읽으면서 두딸과 아들이 있는 50대 엄마의 마음에

제 아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와 내가 진작 알았으면

좀 더 가치있게 살아 왔을 연애와 결혼 .직장생활. 노년의 인생까지

정말 제가 알고 싶어 하던 인생철학이 모두 담겨 있어 너무 감동이었어요

이렇게 깊고 심오한 내용을 알기싶게 명료하게 말해주는 저자의 철학은

뭘까? 궁금해 지기도 했어요

그리고 정말 인간이 중요하다는것과 내주위의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바라보는 시선과 함께 살아가는 소중함도 배울수 있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