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10주 완성 수능특강 생물 1 - 2010
EBS(한국교육방송공사) 편집부 지음 / EBS(한국교육방송공사) / 201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제가 생물을 특히 좋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요 문제가 정말 맘에들었습니다 

다른 문제에선 본적이없는 문장도 많이보이고요 

같은 뜻의 문장이라도 다른식으로 표현해서 수능때만나면 당황할만한 문제들도 미리본거같네요 

개념이 부족한게 좀 흠이긴하지만 제가 미리 개념을 쌓아두고 문제를 풀어야하는거니까 

그부분은 제가 감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