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의 독학 영어, RESTART! - 늦지 않았다는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영어 공부
서민아 지음 / 로그인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그인출판사에서 펴낸 Restart! 엄마들의 독학영어는요. "저 정말 알파벳밖에 몰라요.", "영어를 너무 못해서 학원에도 갈 수가 없어요.", "단어를 전혀 읽지 못하는데 이런 저도 가능할까요??"라고 묻는 영알못 엄마들에게 오랜 마음의 부담이었던 영어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친절한 영어 학습서예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영어공부 시작에 앞서 저에게 수준에 맞는 책과 수업을 찾지 못해서 힘들게 먹었던 마음과 그 의지를 다시금 내려놓아야 했던 일이 빈번했었어요. 제대로 된 영어공부를 하려면 레벨테스트는 필수잖아요?? 영어를 입 밖으로 소리 내는건 꿈도 못 꿀 일이며 상황이 이렇다보니 영어실력을 털어놓기조차 쉽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단어를 읽는 규칙을 이야기하는 파닉스에서부터 꼭 알아야 할 철자의 발음방법은 물론이고요. 완전 기초이지만 알아두어야 할 문법까지 왕초보도 아닌 왕왕왕초보를 위해 진짜 쉽고 친절한 영어 학습노하우를 대방출해놓은 Restart! 엄마들의 독학영어 책을 마주한 순간 비로소 용기내어 도전할 수 있었어요. 

책의 내용은 오로지 저만을 위해 쓴 엄마영어책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평소 제가 궁금해했던 것들로 가득했어요.

수록해 놓은 QR 코드를 활용해 듣고 따라하며 영어공부 하다보니 제대로 배운 적이 없어서 어렵게만 생각했던 발음법도 재미있게 느껴졌어요. 마지막 책장을 넘기는 순간에는요. 파닉스 규칙을 통해 뜻은 몰라도 단어만큼은 제대로 읽어낼 수 있게 되더라고요. 

영알못 엄마였던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요. 너무 기초이기 때문에 일반 문법책에서는 자세히 설명해주지 않았던 내용까지 책에 담았다는 점이에요. 

마치 제 이야기 인것처럼 책을 읽는 내내 절로 고개가 끄덕여지더라요. 평소 궁금해했던 책의 내용들을 읽으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고요. 그 덕분에 지루함을 느낄새도 없이 단숨에 완독이 가능했는데요. 로그인출판사 Restart! 엄마들의 독학영어를 통해 무너져버린 자존감을 세우고 나니 '이제는 서점에서 기초 영어 회화나 기초 문법책을 구입해 얼마든지 독학영어도 가능하겠구나.'라는 영어에 대한 확실한 자신감과 앞으로 영어공부에도 충분한 동기부여가 되었어요.

살면서 단 한 번도 제대로 된 영어공부를 해보지 않은 엄마, 통으로 외원 단어는 읽을 수 있지만 낮선 단어는 읽지 못하는 엄마, 다시 영어를 공부하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는 엄마, 아이와 영어로 간단하게 대화하고 해외 자유여행을 떠나고 싶은 엄마라면 왕초보영어 학습 노하우 대방출 영어책 꼭 한번 읽어보세요. 

엄마영어책이지만 영알못 모든 분들께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