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story 자이스토리 윤리 - 2012,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강의교재
수경 편집부 엮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12년 1월
평점 :
품절


자이스토리가 수능문제집으로는 제일좋은문제집같아요.

크기는 크지만 문제정렬도 잘되어있고 좋아요.

여러문제집을 찾아봤는데 이걸선택해서 행운인것같아요

자이스토리 문제종류모두 짱! 저도 문제집을 5권이상샀어요ㅋㅋㅋ

풀어야죠휴ㅠㅠㅠ열심히풀고수능대박!

프리미엄 사탐윤리도 삿는데 둘다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수능기출문제니까 꼼꼼히풀어야죠ㅋㅋㅋ 

좀큰거를 제외하면 괜찬은것같아요ㅋㅋㅋㅋ수능대박나야죠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