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수학 - 2021 고졸 검정고시 대비 2021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최주연 지음 / 에듀윌 / 2020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 제1회 시험을 보고왔어요

고졸검정고시시험을 준비한 이유는 대학목표 때문에

뒤 늦게 시험을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주변에서는 너무 늦었다는 말을 했지만, 그래도 저의 꿈을 한번

이루고 싶다는 생각에 검정고시시험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어디서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까? 많은 고민 끝에

압도적으로 매년 많은 합격생분들을 배출하고 있는 에듀윌교재와 강의를

선택했어요.

생각보다 많은 과목 수 때문에 단 한번에 가능할까? 걱정했는데

역시나 괜히 많은 합격생분들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특히나 저는 수학과목을 가장 어렵다고 생각 했는데

강의와 교재를 병행하면서 수월하게 시험 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2015개정 교육과정 완벽한 반영으로 이론과 복습을 준비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었으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까지 단 한권으로 끝낼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문제 없이 시험준비를 끝낼 수 있었어요.

 

교재 안에는 이론부터 실제 시험과 비슷한 문제까지 구성되어 있어서

교재 만족 100%

덕분에 고득점도 받고 꼭 수포자분들 한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