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경비지도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 기출 모의고사 2회분+온라인 모의고사 1회분, 개정법령 특강, 기출해설 특강 제공 2020 에듀윌 경비지도사 시리즈
임지수 지음 / 에듀윌 / 202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올해 제 주변에 경비지도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3분이나 있더라고요.

근데 정말 웃긴게, 가까운 분들인데 다들 오기로 시험을 준비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하여튼, 한분은 교재만으로 준비를 하고 있으며 또 한분은 인터넷강의로

나머지 한분도 독학으로 준비하고 있는데, 서로 누가 먼저 합격할지 궁금하네요

신기하게도 이분들 셋다 에듀윌을 선택했더라고요.

내년에 저희 남편도 경비지도사시험을 준비한다고 하던데, 알고 보니

전망이 정말 좋더라고요.

이번 여름휴가에 경비지도사시시험을 준비하는 3분과 같이 여행을 떠나게 되었는데

선물로 에듀윌 기출문제집을 선물드릴라고요

이미 제가 확인도 했으며, 많은 합격생분들이 극찬하는 기출문제집이더라고요

무려 9개년 단원별 기출문제로 중요한 영역만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으며, 최신 기출문제로 시험까지 풀어볼 수 있으니

이번에 셋다 풀어보라고 해봐야겠네요.

문제와 답 뿐만 아니라, 해설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니 편리하고 좋은 것 같네요

역시 많은 합격생분들이 극찬하는 이유가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