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1.2차 회독 기출문제집 세트 - 전2권 -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민법, 주택관리관계법규, 공동주택관리실무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
윤재옥 외 지음 / 에듀윌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작년부터 고민만 했던 주택관리사자격증!

본격적으로 시험을 시작한게 벌써 10월달부터 시험을 준비하고 있네요

시험을 준비하면서 포기하고싶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지만, 얼른 취득하여

노후대비도 하고 싶네요.

많은 합격생분들의 합격수기를 보면서 잘 견디고 있네요.

이번에 2020에듀윌 1차와 2차 기출문제집 세트가 출시되었다고 하여

바로 구매할려고 합니다.

작년 2019년 기출문제세트도 풀어봣는데, 괜찮았으며 많은 합격생분들이

기출문제만 반복해서 풀어보아도 실제 시험에서 문제없이 합격할 수 있다는 후기를

확인하고 이제부터는 본격적으로 시험준비를 하기 위해서 준비 중입니당

얼른 자격증 취득하여 당당하게 자랑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