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드 유형완성 중등 수학 2 (하) (2024년용) - 실전에서 강력한 필수 유형서 중등 올리드 유형완성 수학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간고사 기간입니다. 실전에서 강력한 필수 유형서 올리드유형완성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미래엔 올리드유형완성의 구성비율, 개념수준, 문제수준이 소개되어 있어서 중등수학문제집을 고를 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미래엔 올리드유형완성은 1일 1주제씩 유형을 공부하도록 구성되어 있었어요.

 

미래엔 올리드유형완성의 각 단원은 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 4쪽 학습으로 매일 꾸준히 하기 적합한 분량이라서 좋았습니다.

미래엔 올리드유형완성은 주제별로 핵심개념이 한눈에 들어오도록 잘 정리되어 있어서 예습하기에도 복습으로 정리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었어요 또 개념익히기 문제가 있어 핵심개념을 이해하고 다지도록 해주었습니다.

교과서와 시험에 출제된 문제를 다양한 유형으로 구성하여 유형별로 대표문제 및 유사문제를 풀어봄으로 다양한 유형에 익숙해지기에 충분하였습니다.

고난도 유형과 통합유형은 해결전략을 제시하고 수학적 추론, 문제해결, 의사소통 능력향상을 위한 창의융합문제도 만나볼 수 있었으며 출제빈도가가 높은 유형도 접해보았습니다.

출제율이 높은 시험 문제 등 필수 유형 문제들을 풀어봅니다.

시험에서 변별력이 있는 문제로 구성하여 심화있는 문제도 풀어보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더구나 미래엔 올리드유형완성은 중등 유명 강사의 ‘C단계 중요문제 무료 문제풀이 강의’ 제공하기에 혼자 스스로 공부하기에도 어려움이 없고 충분한 실력을 쌓을 수 있었어요.

실전에서 강력한 필수 유형서 미래엔 올리드유형완성은 교과서에 수록된 문제부터 기출 문제까지 모든 수학 문제를 개념별, 난이도별, 유형 별로 정리하여 구성해 놓아 예복습하기 너무 좋았고 출제빈도가 높은 문제도 다루고 있어 시험대비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