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사과 세트 5-2 - 전3권 (2020년)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2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동아출판 백점 초등 국사과 세트 5-2가 도착했습니다.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맞춤학습 백점세트!!





백점 초등 국사과 세트에는 백점국어, 백점사회, 백점과학 3권 외에도 특별부록으로 전과목 서술형평가 문제집과 전과목 단원평가 문제집이 들어있어요. 낱권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알찬 구성이죠.






백점국어, 백점사회, 백점과학은 표지에 특징이 잘 나와 있습니다. 무료 스마트러닝을 이용할 수 있는 QR코드가 보이네요. 전 과목 개념과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는 물론, 국어 문법, 사회 용어쏭, 과학 실험 등의 과목별 특화된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 백점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인 것 같아요.





백점국어는 본책과 시험대비북, 친절한해설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본책 내부에는 어휘, 독해, 문법을 영역별로 구성하고 핵심개념을 강조한 공부법으로 국어실력을 키우기에 충분합니다. 시험대비북이 있으니 학교시험 단원평가를 더욱 철저히 대비할 수 있어요. 또 서술형평가 준비도 할 수 있답니다. 해설북은 자세한 풀이로 이해하기 수월합니다.





백점사회는 본책과 시험대비북, 친절한해설북, 용어사진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회개본 개념학습은 물론 사회용어풀이도 자세하게 수록하여 사회 공부를 어렵지 않게 도와줍니다. 용어사전북은 그림이 많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어요. 시험대비북은 단원평가와 서술평평가, 수행평가 등을 완벽히 대비하도록 돕습니다.





백점과학은 본책과 시험대비북, 친절한 해설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험탐구를 통해 과학개념을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어요. 시험대비북으로 핵심개념을 정리하며 수행평가, 단원평가, 서술형평가를 대비하고 기말 학업성취도 평가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특별부록으로 제공되는 백점서술형평가문제집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의 서술형 문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실력을 길러줍니다.

백점 단원평가문제집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의 단원평가문제들을 제공하며 학교시험, 단원평가, 서술형평가를  대비하기 좋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학교 공부를 하면서 궁금한 것도 많이 생기고 이해가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은데 무료로 제공되는 동영상 강의가 있어 복습하기에도 좋고, 예습도 할 수 있어 학교수업에 집중도가 올라가니 성적도 좋아질 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