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국어.사회.과학 통합본 5-1 (2020년) 초등 디딤돌 통합본 (2020년)
디딤돌 초등전과목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 공부하다보면 국어, 사회, 과학은 어떤 교재를 살까 고민이 많이 됩니다.
전과도 있고, 문제집도 있어요.
저희 어릴땐 전과도 사고 문제집도 샀었는데 말이죠.
저는 디딤돌 초등통합본 좋아해요.
구매할땐 분명 한 권입니다. 초등통합본이라고 적혀있는 한권이지만 분리를 하면 4권이 나와요.
딱 필요한 국사과, 시험대비북. 





제가 좋아하는 단 하나의 이유는 얇다는 겁니다. 아이들 수학도 해야하고 독해력도 해야하고 영어도 해야하고, 할 거 많은데 국사과만큼은 부담없이 푸는 느낌이었으면 했어요. 단원평가 대비할 수 있는 수준 정도로요. 그 조건에 딱 맞는 책이 디딤돌 통합본입니다.





디딤돌 초등통합본 국어문제집이에요. 얇아도 1학기 차례가 다 있으니 걱정할 건 없습니다.





단원 학습 내용을 한눈에 쉽게 이해하고 개념 정리를 한 후 준비 -> 기본 -> 실천 의 체계적인 수준별 학습을 합니다. 단원평가, 서술형평가, 수행평가도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해요.






초등통합본 사회 과목입니다. 가장 얇아요. 이렇게 얇은데 내용이 다 들어갈까 걱정했지만 지난 학기도 풀어본 아이의 말로는 이 책은 얇아보여도 들어있을 건 다 있다고 하더군요. 얇은데 들어있을 건 다 있으면 좋죠. 





교과서개념을 익히고 개념확인 문제를 풀어봅니다. 실력 쌓는 문제를 풀어보고 서술형문제도 풀어봅니다. 빈칸채우기문제로 단원 핵심내용을 정리하고 단원평가, 수행평가 문제도 풀어보며 학교 시험에 대비합니다.






디딤돌 초등통합본 과학입니다.





교과서 개념을 이해하고 확인 문제를 풀어봅니다. 실력쌓는 문제를 풀며 실력을 쌓고 단원 핵심 내용을 정리합니다. 단원평가, 서술형평가, 수행평가를 풀면서 시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 많아서 이해하기 좋아요.





디딤돌 초등통합본 시험대비북은 한 권 안에 국사과를 모아놨어요.
쪽지시험, 단원평가, 서술형평가에 대비할 수 있는 시험대비용이라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이 책의 특징은 흑백이라는 거에요. 아이가 딱 보더니 시험지처럼 흑백이라서 진짜 시험 쳐보는 기분이 들고 좋다고 하더군요. 시험간접경험으로 완벽히 시험에 대비할 수 있어요.



 


디딤돌 초등통합본은 책이 앏아 시각적으로 아이에게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담을 것은 충분히 담은 내용으로 개념을 정리하고 학기 중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는 국사과문제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