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사과 세트 4-2 - 전5권 (2019년) - (본책3권+부록2권)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9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4학년 2학기도 한 달이 지났어요.

우공비와 2학기도 함께 합니다. 


카카오프렌즈가 색색깔 표지에 있어 친근하게 느껴지는 우공비세트입니다.

여름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수상레저를 하고 있어 시원해보였는데

가을이 되니 빨강, 주황, 연두 등 컬러감이 먼저 눈에 들어와서 좋습니다.


 




수학도 우공비수학이 있지만 쎈수학이 수준에 더 맞는 것 같아서 쎈수학을 풀리고 있어요.

쎈수학은 기본을 잡은 다음 유형문제가 많아서 좋아요. 유형문제를 많이 풀다보면 수학이 강해지는 느낌이 들거든요. 문제를 많이 접해본 만큼 문제를 푸는 다양한 시각이 생기는 것 같아요.

단원평가도 우공비 쎈수학으로 준비했답니다.






국어 단원평가는 우공비 국어로 대비했어요.

교과서 기본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우공비는 이미지연상학습법을 이용한 개념 설명이라 읽다보면 머리 속에 이미지로 각인되어 개념핵심내용이 더 잘 떠올려집니다.

낱말 공부카드가 있어 단원의 주요낱말을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해둔 것도 좋아요. 우공비 사회와 우공비 과학도 용어 공부카드가 있어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우공비 사회는 진도가 느리다는 핑계로 1단원을 늦게 풀더니 단원평가는 덜 풀었길래 아직도 덜 배웠냐고 하니 단원평가를 안 쳐서 미루다 보니 못 풀게 되었다고 변명을 하네요.

평소에 꾸준히 해놔야 다음 학년이 쉬운데 말이죠. 스스로 깨달을때까지 놔두렵니다. 우공비 사회는 사진이 많아서 이해도 잘 되고 요점정리가 한눈에 들어오게 잘 되어있는 교재입니다.




좋아하는 우공비 과학입니다.

상세한 사진과 설명에 탐구활동 부분은 QR코드를 통한 동영상까지 제공되니 눈앞에서 실험하는 걸 지켜볼 수 있어 탐구에 대한 기억이 오래 남습니다.

재미있는 책을 읽듯이 술술 넘어가는 설명이지만 개념 파악은 완벽히 할 수 있고 문제도 풀다보면 단원평가 준비도 저절로 됩니다.

 



9월이 지나면서 단원평가 보는 과목들이 몇 있었는데 우공비가 있어서 맘편히 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우공비가 왜 인기가 있는지 베스트셀러인지 풀어볼수록 진가를 느끼고 있답니다.

한눈에 이미지로 각인되는 깔끔한 개념 정리부분이 좋아요. 문제 부분도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는지 풀어보다보면 기본부터 실력까지 탄탄하게 쌓을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