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4-1 (2019년) - 새교육과정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9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학기 국어 교재를 여러권 풀어볼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좋은 국어교재 한 권과 꾸준한 독서와 독해력교재, 논술교재 등 다른 분야를 채워주면 되지 않을까?

우공비 국사과세트에는 국어, 사회, 과학이 있고 그외 과목별단원평가, 홈런 서술형 비법책이 들어있어요.

여기에 사은품으로 우공비 공부달력도 주니 단권보다 세트구매가 효율적이지요.

표지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라서 서점에서 고를때부터 이거 사달라고 하는 친구들이 많다고 해요. 문제집은 출판사마다 다 잘 만들었고 아이가 좋아하는 문제집이나 참고서를 사는게 좋아요.

그래서 우공비세트를 선택했습니다.



독서량이 많아서 가장 부담이 없는 국어를 풀어보았습니다.

우공비 국어는 진도비법책,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으로 구성되어 교과서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어요.



공부계획표대로 하면 좋겠지만..... 4학년이니 열심히....알아서 잘 하겠지요?





4학년 1학기 목차는 10단원까지 있어요.



각 단원의 도입부는 만화로 구성하여 이 단원에서 뭘 배우는지 알게 됩니다.



개념 잡는 비법은 중요 개념을 설명해놓은 '개념쏙'-> 중요 개념과 관련된 이미지를 나타낸 '눈에쏙'-> 중요 개념이 교과서에 어떻게 구현되었는지 알 수 있는 '교과서쏙' 의 3단계 개념학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개념확인하기를 통해 얼마나 이해했는지 체크합니다.

'개념쏙눈에쏙'에 있는 그림을 보면서 개념 설명을 꼼꼼하게 읽은 후 개념설명을 가리고 그림이 나타내는 개념을 설명해보면 개념을 이미지로 쉽게 이해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어요.



교과서 잡는 비법에서는 '국어'와 '국어활동' 교과서 제재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자료와 문제를 다뤄봅니다.







지문에는 중심내용이나 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 낱말사전 등으로 이해를 돕게 되어 있어요.



교과서 잡는 비법에서는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문제해결력을 기르고 학교시험에 대비합니다.



핵심잡는 비법은 핵심개념을 마인드맵으로 정리하고 지문의 주요내용을 시각화하여 한 눈에 정리하는 페이지에요.



단원평가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봅니다.



QR코드가 있어 중요문제와 서술형 문제의 풀이 동영상을 무료로 학습할 수도 있어요.



단원평가 문제는 QR코드가 있어 중요 문제와 서술형 문제의 풀이 동영상을 무료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시험비법책은 학교 시험 치기 전에 풀어볼 계획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