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 - 현미경으로 본 커다란 세상 아트사이언스
다미앙 라베둔트 외 지음, 장석훈 옮김, 세드릭 유바 외 감수 / 보림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추천하고 싶은 책은 <미생물> 입니다. 이 책은 미생물에 대해 다루고 있는데요. 처음으로 읽어 본 미생물에 대한 책이라서 흥미로웠어요. 제가 미생물을 모르고, 과학을 어려워하던 대학생이라 처음엔 이 책을 잘 이해할까 걱정했었는데 이 책을 읽고 나니 그런 걱정은 할 필요도 없더라고요👍👍

정말 재밌고 흥미롭게 책을 읽었어요!

<미생물>은 바다, 숲, 일상의 미생물들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알지 못했던 미생물들을 책을 통해 자세하면서도 재밌게 알 수 있었어요. 위의 사진은 바닷 속 미생물들의 그림입니다.

숲의 이끼에 달라 붙은 미생물들과 숲의 미생물들도 이 책에 나와서 신기했고, 일상 속에서 많은 미생물들과 한께 살아간다는 걸 새삼 알게 되니깐 신기했어요. 좀 더 세세한 설명과 그림들을 이 책 한 권으로 다 볼 수 있습니다!

과학적이고 자세한 설명, 쉽고 직관적인 그림들이 이 책에 있었어요. 책을 통해 알지 못했던 세계를 읽는 건 언제나 재밌고 의미 있는 일 같아요. 여러분들도 <미생물>을 읽고 우리의 보이지 않는 세계를 함께 탐구해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