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무브 플랩북 : 움직이는 공항 아티비티 (Art + Activity)
소피 보르데페티용 지음, 마크 에티엔 펭트르 그림, 박대진 옮김 / 보림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공항과 비행기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주는 책입니다.

이름만 알았던 비행기 기종들을 새롭게 알게 되어서 좋았고 여행을 위해 공항에 갔었던 경험 또한 다시 떠올릴 수 있어서 개인적으론 참 즐거운 독서였습니다.

플랩북은 손으로 책장을 잡아 당기거나 넘기면서 그림을 체험할 수 있는 책인데요. 밑의 비행기 그림을 보시면 이해가 잘되실거에요. 이렇게 그림의 세세한 부분까지 직접 손으로 만지고 펼치고 접으며 체험할 수 있습니다. 승무원들의 옷을 바꾸는 신기한 플랩도 있었습니다.

비행기는 일상 속에서 자주 보지 못했기에 이 책을 더더욱 재밌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공항의 모습을 보는 것도 흥미로웠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읽어도 좋을 것 같고, 아이들에게도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 책을 추천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움직이는 공항은 세세한 삽화들과 다양한 플랩들이 있어서 즐거운 독서 경험을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50여종의 플랩은 아이들에겐 촉감과 감각적인 경험을 줄 것이고 성인 독자들에게도 재미있는 독서 체험을 선사합니다.
✔️다채로운 삽화들이 많이 실려 있어 비행기와 공항에 대해 잘 모르는 독자들도 즐거운 독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을 읽고 난 후 해외 여행을 처음 가기 전에 이 책을 읽었다면 더 좋았으리라는 아쉬움까지 들었습니다. 아이와 어른 모두가 함께 즐기면서 읽을 수 있는 <무브무브 플랩북: 움직이는 공항>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