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만들기의 정석 핸드메이드 남성복 - 소잉 하루에 Vol.9, 개정판 소잉 하루에 9
핸디스 소잉스토리 지음 / 핸디스 / 2017년 3월
평점 :
품절


너무 좋은책을 만났네요

제가 보통은 리뷰하기전에 작품을 못만들고 책에 대한 느낌만 적었다할까 .. 뭐 .. 그랬는데요

요거는 도착하자마자 패턴뜨고 작업들어갔네요

책에 여러가지옷과 패턴 내용도 중요하지만 옷이니만큼 사이즈와 핏이 중요하잖아요..

받자마자 남편옷하나 제작하고 리뷰쓰려니 마음이 너무 좋습니다.

이책은 남자옷을 총망라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속옷에서부터 자켓, 심지어 넥타이, 룸슬리퍼, 가방까지 나와있어요

옷도 잇아이템은 다 들어가 있구요

남편옷은 이책하나로 된듯하네요 ㅎ

좋은책 만나게 해주신 분들 다 감사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