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사계절 리넨 여성복 25
이토 미치요 지음 / 핸디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의 내용이 이렇게 다 맘에 들어보기도 처음인거 같아요~

첫 표지보고 반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다 맘에 드는 디자인에 필요한 입고싶은 옷들로 가득하네요

블라우스, 바지, 치마, 외투까지 없는게 없고 하나하나가 다 맘에 들다는거 ㅎㅎ

진짜 내맘에 쏙이네요

표지옷 만들고 지금 뭘 또 만들까 행복한 고민에 빠죠 있습니다.

네츄럴해서 옷 사이즈 낙낙하구요

핏도 예쁘고 무엇보다 책장 넘기면서 아 이것도 이것도 하다보면 다 만드셔야 할듯요

저도 첫 페이즈부터 만들기 잘했다 싶어요 ㅋ

다음은 와이드 팬츠랑 제가 좋아하는 큐롯 팬츠 만들려구요~^^

너무 너무 맘에 들어 좋다는 말만 주저리주저리 하게되네요

섣불리 권하는 스타일 아닌데 요건 정말

소장가치 백퍼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