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4-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3년 초등 우공비 시리즈 세트 2013년 -2 6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1학기도 어느새 금방 지나간것같아요..

아이의 학습을 위해 우공비와 함께한 1학기 ..성적결과표를 가져온 어제..우공비와 함께해서인지 성적이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두웠네요..

2학기에도 우공비와 함께 우리아이 성적 향상을 위해 달려보렵니다.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학습비법서 우공비 ..눈에 띄는 표지와 함께 아이들의 공부의욕 높여주는  우공비 ...

이번 2학기에는 부록이 너무 빵빵한데요..

본책과 함께 부록으로 들어있는 과목별 단원평가와.우공비 계산비법서,우공비 수학오답노트그리고 우공비 공부달력 ..우공비를 세트를 만나게 된다면 이모든 부록이 내손안으로 들어오게된답니다.

우공비는 엄마의 마음을 헤아리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저 역시 학습진도를 위해 본책으로 공부시킨후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어 따로 계산문제집과 시험대비를 위해 기출문제집을 구매하곤 했는데  이번 2학기에는 그럴 필요가 없을것 같아요..

우공비 계산비법서는 아이의 연산실력을 올려주고 계산실수를 줄여주는데 충분한 역활을 해줄것 같아요.판매하고 있는 타 문제집과 비교해도 전혀 뒤떨어짐이없네요..

계산의 연습으로 수학의 기초를 탄탄하게 쌓을수있을것 같습니다.

 

우공비 과목별단원평가역시 단원평가는 물론 중간기말고사대비에 전혀 미흡함이 없네요.

국어,수학 ,사회,과학,네과목집중공부할수있고 단원별 핵심문제가 수록 꼭 알아야할 핵심을 집중 공부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수학오답노트또한 아이들의 수학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데 많은 도움을주네요.

틀리거나 몰랐던 문제를 다시 풀어볼수있게 함으로써 수학공부의 자신감을 쌓게 할수있을것 같습니다.우공비 본책과 세트로 묶어두어야할것 같아요.

우공비 공부달력은 아이들의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수있도록 계획을 세울수있는데요..

이번주 내가 꼭 해야할 일을 적어 오늘 하루 해야할 공부계획을 세울수있네요..

공부를 끝낸뒤 3가지 아이콘으로 하루를 점검할수있고 매주한개 영어속담을 배울수있게 해주어 영어 실력도 쌓을 수있어 좋아요..

2학기에도 우공비초등과 함께한다면 우리아이 성적 고민은 뚝 끝을수있을것 같아요..

성적을 업그레이드하려면 업그레이드된 우공비와함께 하면 문제 없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