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중! 중학영문법 1
이혜은 외 지음 / 꿈을담는틀(학습)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중학교에 올라가 영어를 펼쳐보니 영문법에 관한 학습이 대부분을 차지 하고 있더라구요..

초등학교때까지 그리 신경쓰며 공부하지 않았던 영어 영문법 ..

영어학습의 방향을 틀어야하나 고민중 만나게된 적중중학영문법으로 어렵다던 영어영문법의 학습능률을 올려보았습니다.

적중중학영문법은 최신개정교과서를 반영 영문법 개념은 물론 내신대비에도 충분히 대비가 가능한것 같아요..

한눈에 쏙 들어오는 개념설명과 쉽게이해할수있는 설명과 함께 다양한 예문이 영문법의 기초를 확실히 다질수있게 해주었네요..

그리고 차례구성도  영문법의 큰흐름을 파악하면서 학교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수있도록 사전식으로 차례가 구성되어 학교시험기간에는 필요한부분만 골라 집중적으로 예습,복습을 할수있게 해주어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수있게 해주었어요..

 

 

적중중학 영문법은 어렵고 지루한 문법개념을 이미지화하고 첨삭을 덧붙인형태로 내용을 쉽게 이해할수 있게해주네요..

 

 

다양한 유형의 연습문제를 통해 개념을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주관식및 영작문제에 대비할수있게 해주었습니다.

학교시험은 물론 내신대비문제에도 문제 없이 준비할수있겠어요..

서술형 평가에 대비한 문제를 채점 기준표와 함께 제시하여 서술형문제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주네요..

 

꼭 암기해야할 단어를 정리할수있게 해주었고 스스로 테스트를 할수있어 실력을 든든하게

쌓을 수있을것 같아요..

문제를 풀면서 모르는 문제가 나오면  설면과 함께 답을 알아볼수있는 정답과 해설은 아이들 스스로 자습을 도와주는 역활도 해주는것 같아요.

상세한 문장해석과 문제해설은 꿈을 담는틀 홈페이지www.ggumti.co.kr에서 무료제공 받을수있답니다.

 

학교시험에 자주 출제된 유형을 분석하여 엄선된 문제를 통해 학교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수있는 적중 중학영문법.. 이번 기말고사 대비하기딱 좋은 교재같아요..

적중 중학 영문법으로 문법의 기초 탄탄하게 쌓을수있는 알찬 교재 같아요..

어렵지 않게 영문법 효율적으로 공부시키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