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총정리 2-1 (8절) - 2013년 동아총정리 2013년-1 2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두산동아총정리로 1학기 마무리해봅니다.

바뀐교과서와 함께 스토리 텔링학습이니 새롭게 개편된 수업에 정신없는 1학기를

보낸것 같습니다.

저희애 학교에서는 시험은 치르지 않아 시험의 부담감은 줄어들었지만 한학기동안 공부한 내용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것 같아 복습의 차원으로 동아 총정리로 유종의 미를 거두워 보려고 합니다.

동아총정리는 단원평가는 물론 중간/기말평가 완벽대비할수있게 해주네요..

중간/기말평가가 없는 우리애 학교에서는 단원평가로 아이들 학습 성취도를 평가하는데

단원평가에도 효과적인 학습지 같아요..

 

스토리 텔링으로 서술형문제잡기

스토리텔링의 생소한 단어와 함께 아이의 학습을 어떻게 시켜야하는지 감을 잡지 못하고 있었던 때가 있었어요..동아총정리의 특별부록으로 스토리텔링 서술형문제가 수록 되었네요..

스토리텔링문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아주 좋으네요..

재미있고 생생한이야기로 그림과 함께 학습할수있어 어려워하던 서술형문제 자신감있게 해법을 찾을수있을것 같아요.

꼭 알아야할 내용을 정리하여 교과서의 개념을 잡아 문제를 풀수있도록 구성이 되어잇네요

수시로 단원평가 문제를 풀어봄으로서 학교 시험에 자신감이 붙을듯합니다.

 

개념잡고 문제 풀다 보면 한학기동안 배운 하급을 잘정리하고 마무리 잘할듯합니다.

예습보다는 복습을 많이 해야아이의 실력이 쌓인다는 말을 들은것 같습니다.

동아총정리로 아이의 실력 잘 다져놓고 싶으네요..

단원평가/중간/기말 평가대비는 물론 학기의 마무리 학습지로는 두산동아 동아총정리만한것은 없을듯합니다.

http://www.lovemoms.co.kr/images/banner/16345236574bffa1b7a0214.jp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