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사회 중1-1 - 2013년
옥수경 외 지음 / 천재교육 / 201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셀파사회는 새교육과정과 새교과서의 학습목표에 맞게 개발된중등 사회학습서이다.

초등학교에서도 사회라는 과목이 어려워 다른과목보다 힘들게 공부했는데 중등사회는

교과서를 받는순간  ..헉 ~이라는 소리가 먼저 나왔다.

어렵고 힘들다라는 생각이 머리를 스쳐지나갔고 어려운 단어 생소한 용어들이 발목을 붙잡았다..하지만 힘들고 어렵더라도 헤쳐나가야하는게 나의 임무이기에 도움을 받을수있는 교재로

셀파사회를 살펴보았다.

중등셀파사회는 중등사회 6종을 철저히 분석하여 내용을 빠짐없이 간결하게 정리하였다고하네요.저희 학교에서는 천재교육의 사회교과서가 아닌 타출판사의 교과서를 보고 있는데

예습과 복습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네요..

단원도입부분..단원의 핵심내용을 만화를 이용한 스토리텔링기법을 적용하여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도록 구성이 되어있어요.

사회교과서에서 다루어지는 주요개념과 핵심내용을 제시하여 무엇을 중점적으로 알아야하는지 삽화 그림 도표등 다양한 자료와 함께 학습에 많은 도움을 주네요..

시험출제경향과 함께 학습내용을 간단한 퀴즈로 풀어볼수있게 만들어 중요부분을 상기시켜줍니다.그리고 어려운 용어사전을 통해 어려운 용어에대한 풀이를 제시해주었습니다.

 

네모넣기,o,x,문제 줄긋기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통해 개념을 확실히 이해할수있도록 구성 풀고 풀고 풀다보면 외우지 않아도 개념이 머리에 쏘옥 들어올것 같아요..

시험에 꼭 출제되는 핵심자료를 이용한 문제를 단계별로 구성하여 완벽하게 이해할수있게 해주었습니다.1단계 단답형문제,2단계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자료를 꼼꼼히 분석해주었고 3단계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대표유형의 문제를 풀게 해주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학교시험에 완벽히 대비할수있고 시험에 자주나오는 서술형문제를 통해 힘들고 어려운 논술 서술형문제 충분히 대비할수잇을것 같습니다.

어렵고 힘든과목 사회 셀파사회와 함께 개념은 물론 학교시험 완벽 대비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