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국어 4-1 - 2013년 완자 초등 국어 2013년-1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내옆의 선생님 완자가 2013년 교과서교과서 개편을 반영하여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완자는 완벽한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한 교재로 예습,진도,복습을 완벽하게 학습할수있는 시스템 학습지입니다.

우리아이는 사내아이라서인지 수와 연산은 강한 반면 국어 읽기와 듣말쓰수업에 대해 조금은 힘들어 합니다. 책을 많이 읽히는 편이지만 머릿속정리가 뒤죽박죽 특히 쓰기에대해 많이 힘들어해 학습지 고르기가 여간 어렵습니다.

이젠 4학년..스스로 학습이 가능한 학습지를 고르던중 완자의 매력에 빠졌네요..

완자는 스스로 공부하면서도 선생님이 옆에 앉아 강의를 하고 있다는 느낌마저 가지게합니다.

단원을 학습하기전에 사진,그림 만화등의 다양한 형식과 구성이 배울 내용을 알려주어 학습의 호기심을  불러모으네요..

완자샘 교과서의 원리는 내용을 짚어볼수있고 재미있는 그림을 통해 어려운 교과서 개념을 완벽하게 학습할수있게 해주네요.

고학년이 되면서 어려워지는 교과내용을 완자샘의 특강과 완자샘의 수업을 통해 선생님이 강의하듯 자세히 풀이해주어 쉽게 익힐수있게 해주었어요..

완자샘의 철저한분석과 자세한 풀이로 핵심내용을 완벽히이해 배운내용을 반복학습할수있게 해주는 완자..교과서 핵심문제로 각영역의 학습흐름을 한눈에 볼수있고 학습한 단원을 완벽하게 복습할수 있을듯하네요..

단원평가로 내실력을 진단하고 피드백을 통해 부족한 부분은 개념부터 다시 학습할수있게하네요..서술논술형,단원평가,읽기능력평가3단계 평가코너를 통해 내실력을 완벽히 파악할수있게해주는 내옆의 선생님 완자 ..우리아이학습 문제 없을듯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