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총정리 3-2 (8절) - 2012 2012 동아 총정리 3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한학년이 마무리가되고있다.

조금있으면 겨울방학 ..지금기말고사 준비가 한창인 지금 기말고사대비 문제집

동아총정리로 마무리 학습을 해보았다.

한학년을 마무리하는 총정리학습..시험대비는 물론 한학년동안 배운 내용을 복습할수있는 좋은 문제집인것같다. 동아총정리는 핵심개념과 대표문제로 교과서 개념을 정리하여 학교시험걱정을 덜어주었다.

시험준비의 비밀은 적어도 3주전부터 준비 계획학습을 해야한다.

계획힉습을 도와중 스케쥴표가있어 학습내용을 게획하고 준비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동아총정리의 부록으로 들어있는 서술 논술형문제..

 사회,과학을 핵심유형별로 정리 단원별로 자주나오는문제를 엮어 시험에 철저히대비가 가능케 했다.

2학기총정리만 되어있는줄 알았는데 1학기동안공부했던 내용을 상기시켜주는 1학기 복습부분이있어

일년동안 배운내용을 요점정리와함께 문제로 잘정리할수있게끔해 주었다..

교과서에 모든단원을 한꺼반에 정리 할수있는 단원평가..

꼭 필요한 내용정리와 문제가 반영 학교에서 보는 수시평가대비에도 최고인것 같다.

국어,수학,사회,과학 뿐만아니라 그외의과목도 깔끔한정리와함깨 문제를통해 한번에 끝낼수있게 해주었다. 한학년을 마무리 잘할수있게 도움을 준 동아 총정리 우리아이 기말고사 충분히 대비했으니 좋은 결과있으리라 짐작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