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4-1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2013년-1 4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초등국어4-1..

내년에 4학년이 되는 우리둘째녀석의 국어 학습의 도움을 주는 우공비초등국어

남자아이라보니 수와 연산은 강한반면 지문이 많고 자기생각을 많이 하는 국어를 어려워한다.

책을 많이 읽으면 국어학습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책을 많이 읽히려고 노력하지만 본인이 좋아하는책만 읽다보니 책에서 말하고자하는 핵심을 찾기를 힘들어한다.

그래서 국어학습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우공비초등국어를 건내주었다.

우공비 초등국어의구성은 진도비법책과 시험비법책그리고 특별부록으로 교과서듣기자료와

우리말꾸러미 ,정답풀이를 해주는 비법풀이책으로 구성되어있다.

교과서에 실린 작품을 한눈에 알수있게 정리를 먼저해주었다.

겨울방학동안 도서관 눈도장찍으며 열심히 빌려 읽혀야겠다.

 

진도비법책은 4단계공부비법을 제시해주었다.

첫번째비법으로 개념잡는비법으로 핵심개념을 그림과 함께제시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확인할수있게 해주었다. 개념쏙-눈에쏙 -교과서쏙 이미지로 개념잡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아

학습효과 배로 볼수있을것같다.

두번째 비법인 교과서잡는 비법은 교과서 제재에대한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학습의 목표와 공부방향을 잡을수 있다.교과서 문제,중요해요,서술형등을 통해 학교시험에도 완벽대비가

가능하다.

한단원에서 배운 내용중 가장 중요한 내용을 뽑아 핵심개념을 마인드맵으로 정리  

핵심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있게 해주었다.

배운내용을 정리하면서 다시한번 깨우치게 해주어 이해가쏙 ..잊었던내용 다시상기시키는효과까지

학습효과 확실히 맛볼수 있을것 같다. 

네번째 시험잡는비법

표준 단원평가와 발전단원평가 두단계로 구성 난이도별 다양한문제를 학습함으로

한단원을 마무리 할수있게 해주었다.

표준단원평가는 자기실력전검과 학교시험대비 발전단원평가는 한단원의 이해도를높이고 고득점의시험점수를 얻을수 있도록 난이도가 높은 문제로 구성되어있다.

교과서를 바탕으로 논술문제를 단계별로 풀수있게 해주어 문제해결능력과 글쓰기 능역을 키울수있게 해주었다.낱말놀이터는 교과서에 나오는 낱말중 꼭 알아야할 중요한 낱말을 재미있는그림을 보면서 알맞은 낱말을 찾아보도록하였다.

이미지연상학습과 기본에서 실력을 키워주며 문제해결력까지 키워주는 우공비초등국어 4학년이 되는 우리아이의 국어 공부비법서가 될것 같다. 우공비와함께 4학년 알찬 한해가 되도록 해야겠다.

우공비의 단원별 단원평가..

국어,수학,사회,과학 과목별 다양한문제가 가득..

많은유형의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학교 시험은 물론 아이의 학습실력을 높일수있는

공부비법서 입니다.

우공비 초등 국어,수학,사회,과학 그리고 과목별 단원평가만 있으면 아이학습실력 올리는것 문제 없을것 같습니다. 우공비초등시리즈로 학습효과 톡톡히볼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