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잡는 큐브수학 3-2 - 2012 큐브수학 2012년-2 9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2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교과서를 완벽하게 반영한 유형잡는 큐브수학은 효율적으로 공부 할수 있도록

학습계획을 세워주고 동영상강의를 제공 학습의 효과를

최대로 증가 시켜주는 교재이다.

우리 아이는 유형잡는 큐브수학을 학습하기전 수학선행학습으로

개념잡는 큐브수학으로 방학동안 3-2에 배울 수학개념학습을 하였다.

개념학습후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볼수있는 개념잡는 큐브수학의 짝꿍

유형잡는 큐브수학으로 다양한문제유형을 학습하고 있는데 학교수업은 물론

중간,기말,단원평가대비에 완벽하게 준비할수있다.

 

유형잡는큐브수학의 특징과 구성은 배운내용을 문제를 통해 학습할수있다는점이다.

 

3단계 유형별 학습방법으로 유형익히기,유형완성하기,서술유형익히기를 통해

문제를 여러 각도에서에서 풀수있게 만들어 아이의 수학실력높이기에 많은 도움을 준다.

요즘 학교마다 스토리텔링수학을 강화 서술 문제가 강화되고 있다.

우리아이학교에서도 수학문제를 서술형으로만 출제 미처 대비하지못한아이들은 많이 당황해했고 

우리아이도 답은 맞았는데 문제풀이과정을 잘 설명하지 못해 점수가 깎이는 일이있었다.

그래서 도움받은 교재..유형잡는 큐브이다.

서술형문제를 단계별로 접근 문제해결능력을 심어주므로서 아이가 서술형문제에

자신감을 가진것 같다.유형별로 다양하게 문제를 풀다보니 기초연산도 잡아지고

어려운 문제도 척척해결 아이의 수학실력이 늘어남을 확인할수있었다.

2학기 수학은 개념잡는큐브수학과,유형잡는 큐브수학으로 완벽하게 대비 우리아이의

수학걱정을 덜수있게되었다.. 

아이의 수학실력을 높이고 싶다면 개념잡는큐브수학과 유형잡는 큐브수학으로

수학실력 높일수있을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