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왕조실톡 7 - 안녕, 조선 패밀리 조선왕조실톡 7
무적핑크 지음, 와이랩(YLAB) 기획, 이한 해설 / 위즈덤하우스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는 조선 전기,중기의 화려한 부분만 배웠고 기억하잖아요.

조선말기 열강에 치여 쫌  거시기한 우리역사

시험에서 거의 출제 되지않았던 기억이라

저도 조선왕조가 어찌 끝맺게 되었는지 가물가물했는데

무적핑크님이랑 실톡하면서

기억을 되살렸어요

ㅎㅎㅎㅎㅎㅎ


역사는 자고로 번듯하게 배워야하고 읽어야한다고 생각했던

예전생각이 부끄러워지는 날들이었어요.

혹시나 지금도 우려로 실톡을 만나지 못한 분이 계실꺼라 생각드는데

노노노노노~~~~



재미반, 정보반

반반이 잘 버무러져서

최상의 맛을 내는 조선왕조실톡은

누구나 잘 드실꺼예요.

전국민에게 추천합니다!!!!!!!!!!!!!!!!!

어린이, 초중고생, 일반인.......다~~~아

역사속으로 성큼

그 당시 상황을 재연해줌으로써

독자들이 마치 한편의 드라마를 보고있는거 같이 느끼게 해줘요~~~


만화로 만나는 역사소프트웨어지만

현대하드웨어를 덮빵해서 지루할 틈이 없어요.

과거,,,,역사인데

마치 지금 일어나고 있는거같아요.


내가 책속을 돌아다니는건지

역사가 내 방에 돌아다는건지


헷갈려서 더 재미나요~~~

한번 잡으면 절대 덮을수없는책

ㅋㅋㅋㅋㅋ 기록에 없는것이...역시....더 재미나지요.......

기억을 부르는 기록에 없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




실록돋보기에서

좀더 구체적인 사실의 역사에 대한부분 갈증이 다 해갈이 됩니다.

요점부분이 딱 보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