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여행 6 - 조선 시대 1 한국사여행 6
(사)감돌역사문화연구회 지음, 김혜경 기획 / 감돌역사 / 201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감돌역사교실에서 나온 역사야 시리즈는 총 9권이예요.

한달에 한권, 총 9개월 과정으로 이야기 한국사를 풀어갈수있답니다.

감돌역사전문프로그램의 초등한국사책이라

역사야~ 시리즈와

방과후 한국사책도 따로 있네요.

괜찮아보입니다.

ㅎㅎㅎㅎㅎ

 

 

한국사는 늘 찬성입니다.

조기교육이 옳습니다

!!!!!!!!!!!!!!!!!!!

ㅎㅎㅎㅎㅎㅎ

장영실과 세종대왕에 관한책은

집에 많아서

읽어보기가 참좋아요.

 

위인전도 여러출판사별로 다 모으고 싶네요.

^^

 

앙부일구도 시계보는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요.

자격루는 저번에 본 영화 '달빛궁궐'에서 자세히 살펴봐서

이번에 도움이 더 되었네요.

 

역사공부는 이렇게 유기적으로 연결되니깐

언젠가의 경험이 큰 힘으로 작용합니다.

장영실 책읽을때 같이 만들어본 앙부일구예요.

 

 

이야기로 엮이는 초등한국사 감돌역사교실에서 나온

역사야시리즈

한달에 한권씩 부담없이 엄마표초등한국사로 진행하기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