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연산법 : 덧셈 편 - 7일 완성 연산력 강화 프로그램 초등 바빠 연산법
스쿨피아 연구소 엮음 / 이지스퍼블리싱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다양한 두자리수의 덧셈 유형을 볼수있네요.

​이 중에서 하루는 1~3단원까지 풀었어요.



​빨리풀더니....틀림!

문제를 보지도않고 순차적으로 나오겠거니하고 수를 안보고 막 더함....ㅋㅋㅋㅋ

어이구 ㅠㅠ

초등연산 꼭 세진베리같이 성격급한아이들 지레짐작하기

꼭 짤라줘야합니다.


문제를 이미 다 마음대로 파악하고

문제를 차분하게 안읽으니 이런 문제가 생기는 거지요....



수학에서 덧셈뺄셈을 빼고 논할수 없겠지요!

연산부터 탄탄하게 다지고 수학역량을 키워나가자구요.

그 때는 초등저학년이구요.

이번 겨울방학 놓치시면 안된답니다.


정확한 시간안에

일정량의 문제를

틀리지않게 푸는것으로



세진베리는 바쁜 3,4학년을 위한 빠른 연산법 덧셈편을

12일 권장 진도표에따라서 열심히 진행중이랍니다.



수학전문가들이 다양한 영역의 수학연산을

옹골차게 모아서 총정리해준 요 연산법책으로

연산원리를 익히고

더불어 자기주도적인 학습으로

속도와 정확성까지 높인다면

금상첨화가 따로 없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