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K1 입문편 (Student Book + Workbook + Audio QR Code) - 초.중학생용(입문과정) 미교 읽는 리딩 K
e-Creative Contents.Michael A. Putlack 지음 / 키출판사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법과 리딩을 따로 배우는게 아니라서 좋네요.

영어와 지식적인 측면까지 같이

익히는데 그게 바로 요 그림이랑 같이 한다는 사실!!!!

어렵지 않게 시작합니다.

예비과정편이니 당연한 말씀~


다른단계는 요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문제도 풀어봤는데

충분히 재밌다고 합니다.

아이가 좋아하게끔

그림이 잘되어있어요.

사실 잘 몰라도 그림으로 센스있게!!!

이런게 또 동기부여가 된다고 믿어요.

일러스트 그리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