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수학 기본 2-1 (2016년) 초등 디딤돌 수학 (2016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지난 여름방학때 1학년 2학기를 선행하니

확실히 효과가있더라구요.

초등학교 입학할때는

오로지 줄넘기와 받아쓰기에 신경쓴다고

선행...이런거 느낌도없었고

할줄도 몰랐고 그랬었는데

디딤돌 만나서 ㅎㅎㅎㅎ

많은 정보를 축적한 결과

우리 세진베리에게는 딱 1학기 선행이 맞다!

체질적으로 접근해서

좋은 효과를 본거같아요.

국어는 아니백점이지만

수학만큼은 두번다 백점을 받았더라구요.

아는것보단

사실 저학년은 실수를 안했다는 사실에

더 깊은 박수를 보내요.

국어는 실수를 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 그래 될라고 그랬겠죠......ㅋ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편

 

 

디딤돌 초등수학기본은

진도책, 복습책, 정답과 풀이로 나뉘어져있어요.


교과서 핵심만 쏙쏙 뽑아서

개념을 확실히 하는 문제집이라고 보심됩니다.

유형이 바뀌어도

개념만 잘 잡으면

흔들리지 않는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진도책은

교과서 기본개념, 교과서 익힘문제와

교과기본문제,

교과실력문제,

기출 단원평가로 되어있고

복습책은

기초탄탄,

교과기본문제,

교과실력문제,

기출단원평가로 되어있어요.



차례를 보니
2학년 1학기 6단원에 곱셈이 나오네요....ㅎㅎㅎ


차례도 미리보고

이제 교과서 안사도 되겠어요.

단원에 앞서

간략하게 배우는

이 단원의 학습목표가

만화로 스토리텔링 되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세진베리 만화로

6단원까지 다 뚫고 왔어요.


 

처음만나는 날이라

가뿐하게 해줬어요.

 

생활속 수학에는

티셔츠 사이즈가 나왔어요.

바로 입은 옷 벗어서

확인해봤어요.

가디건이라 좀 큰사이즈로 샀던

유니클로 150사이즈가 눈에 띄네요.


 

이제 은행가서도 대기표 자세히보고

이번 주말 영화보러갈때도 예매순서 자세히 쳐다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