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 세계에서 살아남기 2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49
곰돌이 co. 글, 한현동 그림, 김성현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교도서관 베스트대여시리즈

ㅎㅎㅎㅎㅎ


~~~에서 살아남기 시리즈입니다.


올해 3월부터 12월 현재까지 근무하면서

자체적으로 통계내 본 거랍니다.


ㅎㅎㅎㅎㅎ


우리 1학년 1반에서도

모두 한권씩 빌려가는 살아남기



이번에는 조류세계에서살아남기2네요.

연핑크 표지가 샤방합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날고 싶어하죠.

새에게는 있지만

사람에게는 없는....

ㅠㅠㅠㅠ

새의 날개~

부러워한 결과

글라이더, 비행기 등 날 수 있는 도구^^ 들을 발명하게 되었긴 하지만

그래도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새 날개 부럽습니다.

조류세계에서 살아남기 2의 차례와

등장 캐릭터소개

지오!!!!!!!!

너 정말 사랑스러운거 알쥐?

ㅎㅎㅎㅎㅎㅎ

알랴븅~




이렇게

담백하고 간결한 일러스트~~~

그리고

자연스러운 대사

...에서

배울수있는 정보들

뭐하나 걸고 넘어질게 없다요.



 

초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는 초1

누가 초1의 집중력이 1시간이 안된다고 했던가요?

넘었으면

넘었지

적진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서바이벌 조류 세계 과학상식 코너에서

진지하게 읽어주는

과학상식이예요.

앞에서 만화로 흥미진진하게

스피드있는 흐름을 봤다면

이제 천천히

텍스트로 지식을 하나하나 주입해봅니다.

이런 한두페이지가

더 강렬하게 다가오는거,

알죠?



아래 군산 금강철새축제는

엄마가 대포렌즈들고

촬영가고 싶은,,,,,,

ㅎㅎㅎㅎㅎㅎ

​아하~~~

새들이 그냥 나는게아니었어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기류를 타면서

날아가니

v자 비행으로

우리들의 눈에 보이는 거였답니다.

그리고 새들의

공통점과 차이점도 잘 나와있어요.

이름만큼이나 특이한 알바트로스는,,,,,

알바트로스를 이용해서

주인공들이 위기를 벗어나지만

또 다시 오게된 무인도섬,

새들의 공격

...

조류 세계에서

주인공들이

무사히 탈출 할 수 있을까요?

아래 장면은 정말 제가 몰래 새를 보는듯




 

그 다음 페이지가

정말 궁금해지는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미래엔아이세움

학습만화

조류세계에서 살아남기 2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